토트넘은 8월 3일 한국에서 뮌헨과 친선경기를 가지고 영국으로 복귀해
8월 10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에 뮌헨과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한번 더 경기를 진행합니다.
손흥민 선수(토트넘)와 김민재(바이에른 뮌헨) 선수의 맞대결을 런던 토트넘 홈구장에서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.
2023/24 시즌 토트넘 유스 출신 해리 케인이 뮌헨으로 이적하고, 토트넘 홈구장에서 처음 갖는 친선전인만큼 많은 영국 현지팬들도 기대가 큰 경기라 티켓팅이 쉽지 않았습니다.
시즌이 시작되기 전 치뤄지는 이벤트 경기라 모든 좌석이 30파운드로 동일했습니다.
어떤 자리로 고를까 고민을 하다가 저번 직관때 보니 경기 전 토트넘 선수들 트레이닝 쪽이 아닌 게 아쉽더라고요.
그래서 이번에는 경기 전 몸 푸는 훈련 과정도 보고 싶어 그쪽 방향으로 구입했습니다.
반대쪽 2열도 가능했는데, 손흥민 선수가 왼쪽/중앙에서 주로 플레이하기 때문에
손흥민 선수 후반전 뛰는 방향 중 남아 있는 가장 앞쪽 9열로 선택했습니다.
손흥민 선수가 왼쪽에서 플레이한다면 후반전 공격을 위해 스프린트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내자리 구역/열/좌석에서 조금 더 자세한 시야 사진을 찾고 싶어서 251 구역 8열에서 경기를 관람하고 직접 직접 찍은 사진도 찾아보았습니다.
2024/25 시즌은 토트넘 경기 직관을 가능한 많이 가보려고 하고 있습니다.
앞으로 해외 축구 직관 후기, 티켓팅 후기, 직관 팁, 티켓팅 팁을 자세하게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.